수년동안 EF: "우리가 없어도 이더리움이 잘 돌아가게 만들고 EF규모는 점점 축소할거아”
Rejamong · 2026.06.24 · Short
수년동안 EF: "우리가 없어도 이더리움이 잘 돌아가게 만들고 EF규모는 점점 축소할거아” (아무도 읽지 않음) 실제로 감축을 시작함. 크립토 트위터들: "Ethereum is dying."
수년동안 EF: "우리가 없어도 이더리움이 잘 돌아가게 만들고 EF규모는 점점 축소할거아” (아무도 읽지 않음) 실제로 감축을 시작함. 크립토 트위터들: "Ethereum is dying."